댕국쓰 & 띵주 일상/잘 놀자

잘 먹고 잘 놀고 온 안면도 1박2일 여행

댕국쓰 2022. 12. 27. 16:42
728x90
반응형

 

여자친구와 다녀온 안면도 여행.

즐거웠던 기억, 추억을 기록.

 

 

 

DAY 1

안면도 펜션에서 바베큐

백사장항 어촌계 수산시장, 샛별해수욕장


백사장항 어촌계 수산시장

싱싱한 조개, 활어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수산시장입니다.

새우튀김이나 말린생선도 구매할 수 있어요.

저희가 갔던 곳은 흥진수산이라는 곳이에요.

사장님이 엄청 유쾌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모듬조개, 블랙타이거새우, 도다리회를 구매했어요.

싼 가격에 잘 산거 같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펜션 앞 겨울바다 구경, 그리고 조개구이

저도, 여자친구도 둘다 사진 찍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각자 하나씩 카메라도 들고 다니죠.

사이좋게 펜션 앞 바다에서 사진찍으면서 한참을 돌아다녔어요.

펜션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노을 찍고 오겠다는 우리의 기대와 다르게 구름이 너무 많아서 노을을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맘에드는 사진은 찍고 왔어요.

 

실컷 놀고 펜션에 들어와서 조개, 블랙타이거새우, 소고기 구워서 해서 연태고량주 한잔하며 웃고 떠들고, 파도소리도 들었어요.

개별 바베큐 펜션 너무 좋았어요. 테라스에서 바베큐하는 기분.

 

DAY 2

해미읍성

서산 해미읍성


 

서산 해미읍성

둘째날, 집으로 돌아오기 전에 들린 해미읍성.

해미읍성에서 산책하고 가기로 하고 들린 해미읍성입니다.

 

생각보다 넓었고, 국궁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