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국쓰 & 띵주 일상/잘 먹자

마곡동프렌치 레스토랑 레피큐르

댕국쓰 2022. 12. 27. 17:00
728x90
반응형

 

평소엔 레스토랑이라고 하면 이테리 레스토랑만 생각하게 되는데

 

여자친구 덕에 알게된 프렌치 레스토랑!

 

발산역 인근에 있는 레피큐르를 소개합니다~

 

발산역 9번출구 쪽에 있는 퀸즈파크 라는 건물에 있어요!

 

레피큐르 입구에요!

 

입구에는 영업시간이 적혀있는 입간판이 있어요!

 

그리고 입구 한쪽에는 메뉴 판을 이용해 인테리어도 되어 있네요!

 

메뉴판 구경하는 여자친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식전빵과 버터를 주셨어요

식전빵을 먹었을 뿐인데 아 여기 맛집이다 확 느꼇어요

그리고 첫 메뉴!

양파스프입니닷!

여자친구는 맛있다고 너무 좋아했는데

저는 양파 향이 너무 강했어요ㅠㅠ 약간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스프에 들어있던 치즈랑 빵이 맛있어서 멈추지 못하고 먹었던..!!!ㅋㅋㅋ

 

그리고 제가 고른 메뉴!

딱새우 비스크 파스타!

비스크 파스타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새우 머리와 껍질을 이용해서 소스를 만든다는게 정말 번거롭고 어려운 걸로 알고 있는데

이 맛을 이 가격에 맛볼수 있다니!!!

그리고 여자친구가 고른 메뉴

오리다리 꽁피!

구운감자와 샐러드, 오리다리구이를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인데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오리 뼈 때문에 나이프로 고기 썰기가 힘들다는건... 실력문제겠죠?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아 참. 꼭 예약하고 가시길!!

728x90
반응형